여러 이야기

신한더베스트 호텔 무료 음료 서비스- 롯데월드호텔 더라운지앤바 후기

♥♥♡♡♥♥ 2024. 3. 20. 23:06

 

얼마전 신한더베스트 신용카드를 발급 받았는데 가진 혜택 중 호텔 무료음료를 1년에 4회, 1회에 2잔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었다.
 
무료 음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호텔이 서울에 여러군데가 있어 언제 써보려나 싶었는데 얼마전에 잠실에 간김에 롯데 호텔의 더라운지앤 바에 다녀왔다.
 

 
토요일 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 딸기 뷔페 시간하고 겹쳐서 약간의 대기가 필요했다. 그래도 다행히 거의 바로 자리가 나서 들어갈 수 있었다. 
 

 
 

신한더베스트 카드제휴로 음료 이용할거라고 얘기했더니, 카드사 제휴로 이용할 수 있는 별도 음료 메뉴를 직원이 가져다 주었다. 
 
카드사 제휴 음료 메뉴에 금액이 적혀 있지는 않지만, 음료 한잔에 2만원 정도 되는 금액이다. 일반 메뉴에서 실제 판매 금액도 같이 볼 수 있었는데 카페라떼는 18,000원이었다.
 

 
이렇게 2잔씩 1년에 4번을 이용할 수 있으니, 신한더베스트카드 30만원 연회비 절반이 이미 호텔 무료 음료 혜택으로 커버가 되는 듯 하다.
 
조금 아쉬운 듯 싶었던 23만원 상당의 상품권 옵션에 라운지 이용까지 생각하면 꽤 괜찮은 카드 인것 같다.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해서 디카페인 라떼 두잔을 주문했다.
 
"The Lounge & Bar" 라고 새겨져 있는 맛있는 쿠키도 같이 나왔다. 라떼아트도 예뻤지만 커피 정말 맛있었다.

오랜만에 맛있는 라떼 마셔서 기분이 매우 좋았다는! 

 

 

 
더라운지앤 바 카페하고 호텔 베이커리 샵하고 연결되어 있어서, 베이커리 쪽으로 나오면서 이것저것 구경할 수 있었다.
 
와인잼, 샴페인 잼, 발사믹소스, 올리브 오일 같은 수입 식재료(?)들인데 선물하기 좋을 아이템들이 많았다. 
 

 

 
 

롯데월드 쪽 주말에 가면 정말 복잡하고 사람 많고, 쇼핑몰 내 카페에 가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 찾기 힘들 때도 있는데, 롯데 호텔쪽으로 넘어와서 좀 덜 복잡하게 앉아서 무료 음료까지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았다. 
 
신용카드로 호텔 무료음료 즐기기에 늘 사람 많은 잠실쪽도 꽤 괜찮은 옵션인 것 같다.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조식 후기

멋진 KL뷰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았던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호텔이었다. 호텔 58층에 있어서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있는 어느 호텔 보다 뷰가 넓고 좋다. 뷰가 잘 보이는 특별한 자리

almond-gourm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