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조식 후기

by ♥♥♡♡♥♥ 2023. 6. 6.


멋진 KL뷰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았던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호텔이었다. 호텔 58층에 있어서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있는 어느 호텔 보다 뷰가 넓고 좋다. 

 

 


뷰가 잘 보이는 특별한 자리가 있다기보단 어딜 앉아도 멋진 뷰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호텔 자체가  객실 층이 몇 개 안 되고 (아마도 54층부터 57층까지 인 듯?)  투숙객 자체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런지 식당도 주말인데도 자리가 여유로웠다. :) 
 

 

티 하고 커피 먼저 주문하고 뭘 먹을지 메뉴에서 천천히 골랐다. 뷔페 스타일이 아니고 메뉴에서 음식 주문하면 서빙해 주는 식이어서 개인적으로는 더 좋았다.

 

메뉴 하나에 음식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고 먹고 싶은 만큼 몇 번이고 주문할 수 있다.

 


 
음식 담으러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고 먹고 싶은 음식 딱 가져다준다. 내가 담으면 접시에 사실 이쁘게 잘 담기지도 않는다  ^^; 
 
샐러드 하고 빵, 케이크, 과일 코너는 뷔페 스타일로 별도로 코너가 있다. 
 

 

반얀트리 BIG BREAKFAST 하고 Scramble Eggs and Salmon, 그리고 Banyan Tree Signature Nasi Lemak을 주문했다. 다 무난하게 맛있었다.
 
커피는 카페라테를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오렌지 주스는 100%는 아닌 것 같고 착즙에 살짝 물탄 느낌의 맛이지만 먹을만했음~ 

 

 

별도로 있는 빵 종류 코너~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KLCC. 음식 기다리면서 한컷. 아침 다 먹고 식당 나가면서도 KLCC만 보면 사진 찍어야 할 것 같아서 또 찍고 ㅋㅋ
 
이번에 반얀트리 묵으면서 KLCC만 거짓말 좀 보태서 100장은 찍은 것 같다. 하하하...
 


인생샷 찍을 포인트 널리고 널린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인 듯.ㅎㅎㅎ 
 
조식도 개별 음식으로 나와서 뷔페 음식 가지러 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더 좋았다. 여러모로 매우 만족스러웠던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조식 후기도 끝! 
 
 

>>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내돈내산 투숙 후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