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한국

가평 맛집 - 네자매 평강 막국수

♥♥♡♡♥♥ 2024. 4. 6. 15:57

양평에 있는 캠핑장에 갔다가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점심 먹으러 가평 설악면에 있는 네 자매 평강막국수집에 우연히 들르게 되었다.

 


어디서 점심을 먹을까 하다가 지나가는데 유난히 주차장에 차가 많은 식당이 있어 들어가게 되었다. 주말도 아니고 월요일인데 사람이 이렇게 많으면 분명 맛있는 곳일 거 같아서 들어가 봄 ㅎㅎㅎ

 

 

 

메뉴는 막국수, 회막국수, 감자전, 메밀 전, 편육 등이 있었다. 이제 날씨도 좀 따뜻해지고 막국수를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았다. 아마도 겨울특선일듯한 떡만둣국 같은 따뜻한 음식도 있었다.

우리는 일반막국수 하나랑 회막국수 하나를 주문했다.
 

 
 

고소한 참기름에 새콤달콤한 양념과 회무침이 더해져 정말 맛있었다.

 

우리는 월요일에 가서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꽤 많이 와서 대기가 필요할지도 모르겠다. 식당 입구에 대기표를 뽑는 기계가 있었다.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면 아마도 더 사람이 많아질 것 같다.

 

 
 
 회막국수에 올라와있는 회무침 새콤달콤 정말 맛있다. 사진으로 다시 봐도 그 맛이 생각나서 또 먹고 싶은 ㅎㅎㅎ 
 

 
 
 따뜻한 메밀물도 나오고, 그리고 주전자에 육수가 따로 담아져 나와서 비빔막국수에 부어서 물막국수처럼도 먹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육수는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다.

 

 

 

 

식당 입구에 여러 연예인들의 사인도 붙어 있었음. 근처에 골프장이 많은지 손님 중에 라운딩 끝나고 식사하는 분들이 많았다. 아마도 이 근처 골프장 중심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맛집인 것 같다. 

 

우연히 맛있는 곳에 들려 좋아하는 막국수 먹어서 너무 좋았던 날. 가평 쪽에 간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네 자매 평강 막국수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 87
 
 

 

대청호 주변 맛집 추천 - 토담골

이번 주말 대청호 주변 구경하러 갔다가 대청호 주변 맛집으로 알려진 토담골에 다녀왔다. 토종닭요리, 새우탕, 오리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닭도리탕이 정말 맛있다는

almond-gourmet.tistory.com

 

 

북한산 스타벅스 주차, 메뉴, 주변 맛집  - 꼭 한번 가봐야 하는 이유

예전 부터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북한산 스타벅스에 드디어 가보았다. 더운 여름이 지나고 시원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높고 깨끗한 가을하늘이 가득한 날 다녀와서 더욱더 좋았던 날이었다.

almond-gourm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