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한국

분위기 좋은 코엑스 맛집: 글로브 비스트로 (피자, 파스타, 와인 등)

by ♥♥♡♡♥♥ 2022. 9. 26.


유난히 코엑스에 갈일이 자꾸 생겼던 이번 여름이었던 것 같다. 저녁 약속 겸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있는 글로브 비스트로에 다녀왔다.

 



맛있는 피자, 파스타, 애피타이저, 다양한 주류 등을 즐길 수 있는 유럽감성 레스토랑이다.

 

코엑스 피자집하면 폴리스 (Pauli’s) 혹은 더 플레이스 (The Place) 가 알려져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글로브 비스트로가 좀 더 좋다.

레스토랑 분위기나 주류 콜렉션이 좀 더 다양하고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다.

 

가격대도 많이 차이는 나지 않더라도 글로브 비스트로가 아주 살짝 더 비쌀 수 있을 것 같다.


2인이서 샐러드, 피자, 라자냐, 그리고 모스카토 한병을 주문했다. 양도 딱 좋았고 음식도 다 맛있었다.

고르곤졸라피자와 라자냐
언제나 예쁜 코엑스 야경


파르나스몰 입구 쪽에 위치해 있다.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다.

 

코엑스에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피자와 와인 곁들이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코엑스 맛집 : 허머스 키친 (Hummus Kitchen), 완전 내스타일!

체중 조절 중인데 외식은 너무너무 하고 싶은 와중에 코엑스에 있는 허머스 키친에 가보게 되었다. (난 사실 후무스라고 부르는데 식당이름이 허머스라고 하니 나도 일단… 허머스로… ㅋㅋ) 원

almond-gourme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