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한국

강남구청역 샌드위치 수프 맛집 SOUPER

♥♥♡♡♥♥ 2024. 3. 4. 22:15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Souper.

작은 매장 안에 좌석이 많지 않아서 너무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하기도 하는 강남구청역 샌드위치 + 수프 맛집이다.


 

메뉴는 샌드위치와 수프가 메인인데, 콤보 세트로 큰 샌드위치 + 작은 수프 (200ml) 조합 혹은, 작은 샌드위치 (1/2) + 수프 R or L  조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원하면 음료도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할 수 있다. 
 

 

샌드위치 작은 걸 시키면 양이 적을 것 같지만 수프도 생각보다 꽤 양이 많아서 양이 적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난 샌드위치 1/2 + 큰 수프 조합으로 주로 주문한다는 ㅎㅎ

 
 

 
 

수프 종류에는 초리조 라자냐 수프, 클램차우더, 토마토 바질 크림, 트러플 비스크, 칠리 콘 카르네, 그리고 닭고기 야채수프가 있다.

 

 

샌드위치는 베이컨 가지 샌드위치, 프로슈토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그릴드 베지 리코타 샌드위치가 있음.
 
메뉴 이름만 봐도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은 샌드위치, 수프 메뉴들임 ㅎ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클램차우더 + 프로슈토 샌드위치 조합이다. 수프에서, 샌드위치에서 각각 제일 좋아하는 메뉴다.
 
큰 용량의 수프에 샌드위치를 1/2 주문해서 늘 먹는다. 클램차우더 수프 정말 정말 맛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1500원을 추가하면 치아바타, 사워도우, 면, 밥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리필도 가능하다고 한다.
 
양이 부족하게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있는 옵션이 아닌가 싶다. 난 추가하지 않아도 양은 충분해서 주문을 해본 적은 없는데, 괜찮은 옵션인 것 같다. 

 

 


강남구청역점은 오후 4:30에 문을 닫는다.
 
아침에 가면 추가 할인도 해준다. 근처에서 일한다면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수프 한 그릇 든든하게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배달도 되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직접 가서 음식 나오자마자 먹는 게 맛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청담동 맛집 강추! 청담반점 본점 후기 및 메뉴, 가격 등

청담반점에 오랜만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 가지덮밥, 황태짬뽕, 사천탕수육 등 워낙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많은 곳인데 이번에는 가지덮밥, 탕수육, 짬뽕, 짜장면을 먹었다. 너무 행복했던 점

almond-gourmet.tistory.com

비야게레로 - 멕시코 현지 타코맛 그대로! 삼성동 줄서서 먹는 맛집

서울의 최고 타코 맛집으로 알려진 비야게레로에 다녀왔다. 멕시코 현지의 타코맛을 그대로 재현한 곳이다.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멕시코 편을 보다가 타코를 먹고 싶어 찾아왔다는 후

almond-gourm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