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말레이시아

멕시칸 레스토랑 Las Carretas Bar & Restaurant

by ♥♥♡♡♥♥ 2020. 12. 19.



멕시칸 레스토랑 Las Carretas Bar & Restaurant

 

쿠알라룸푸르와 근교에 3군데의 본점과 지점이 있는 Las Carretas Bar & Restaurant. 암팡지역, 다만사라, 그리고 수방지역에 있다. 구글 평점도 꽤 많은 리뷰와 함께 거의 4.5 에 가까운 점수를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함.

 

어떤 메뉴를 시켜도 맛있는 멕시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내 맛집이다. :) 

 

 

꽤 특색있는 멕시코 스타일 데코레이션들 :)

 
한국에서도 멕시코 프랜차이즈 식당을 제외하고 제대로된 멕시코 음식을 하는 곳에 가본적은 없었는데 (요즘은 더 맛있게 하는 곳이 생겼는지도 모르겠지만...) 말레이시아에 와서 멕시코 음식을 접하게 되는 것 같다. :) 

멕시코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린 곳이어서 올해 처럼 특수한 상황이 아니었을때는 훨씬 더 북적북적하고 꽤 신나는 음악과 함께할 수 있는 곳인데, 요즘에는 각종 규제로 테이블도 좀 줄이고, 아무래도 한산한 모습이었다.

 

 

 

 

요즘은 조금 한산하기는 해도,  좋아하는 메뉴의 맛은 그대로여서 너무 좋음! 오히려 덜 붐벼서 더 좋은 것 같다.

 

멕시코 음식 메뉴 아주 많이는 알지 못하지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타코, 화이타, 퀘사딜라, 과콰몰리, 나초, 감바스 등의 잘 알려진 메뉴들의 음식 맛은 가히 최고라고 말하고 싶음~!! 

 

드라이에이징 된 스테이크나, 일반 호주산 스테이크도 꽤 맛있게 구워주어서, 남편이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고 할때 일부러 찾아가는 곳이기도 하다.

 

 

나초 + 과카몰리

 

이번 방문때는 과콰몰리+나초 메뉴와, 오랜만에 바삭하고 촉촉한 퀘사딜리가 먹고 싶어서 주문하고, 그리고 남편은 스테이크 주문.

계속 리필해 주는 컴플리멘터리 나초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

 

이 집의 시그니처는 나초 뿐 아니라 여러 메뉴 다른 메뉴에도 같이 곁들어서 나오는 나초소스!

 

멕시코에 가본적은 없지만, 멕시코에서 신선한 살사소스를 먹으면 이런 맛일까 싶을 정도로 정말 상큼하고 맛있음! 

 

퀘사딜라
그리고 울 집 남편 단골 메뉴 등심 스테이크~


어찌보면 멕시코와 정반대에 있는 이 멀리 말레이시아에 멕시코 맛집이 있다는 것이 의외이기도 하다는 ㅎㅎㅎ

참, 이곳은 페이스북에 있는 외국인 커뮤니티에서 실제 멕시코 음식에 더 익숙한 사람들이 추천을 많이 해주는 멕시코 식당이기도 함. :)

 

사진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다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