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프렌치 레스토랑 :: 2OX Kuala Lumpur

by ♥♥♡♡♥♥ 2020. 12. 30.

쿠알라룸푸르 프렌치 레스토랑 :: 2OX Kuala Lumpur 


말레이시아는 우리나라만큼이나 음식에 정말 진지한 나라... 

 

다양한 민족이 어우러져 있는 만큼 로컬 음식도 종류가 정망 많지만, 인터네셔널 음식과 레스토랑도 정말 많다 (로컬 음식 외 다른 나라의 모든 음식을 인터네셔널 음식이라 칭한다면...)

 

예를 들어 한국 식당, 일본 식당도 정말 많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가격도 비싸고 문턱이 더 높게 느껴질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도 이 곳에서는 가성비 좋은 곳들이 꽤 많이 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2OX Kuala Lumpur라는 프렌치 레스토랑인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꽤 맛있는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음. :)

 

 

많은 분들과 함께 하는 자리여서 예약을 미리 하였었다. 화이트 로즈가 꽤 잘 어울리는 정갈한 테이블 기본 세팅 :)

 

 
음식이 맛있는데에 비해 식당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그래서 사실 더 좋았음. :)

 

 

 

A La Carte로 메뉴 하나씩 따로 주문할 수도 있지만, 레스토랑에서 추천하는 3코스 메뉴는 늘 좋은 선택이다. 3코스 메뉴에는 메인 디쉬에 따라 기본 3코스, 럭셔리 3코스가 있다.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는 않는다. 

 

에피타이저 - 메인메뉴 - 디저트를 이미 좋은 combination으로 셰프가 구성해 놓은 메뉴 이므로 코스요리가 있는 곳에서는 웬만하면  코스요리로 주문하게 되는 것 같다. 

 

위 사진은 에스카고가 들어간 메인메뉴, 아래는 씨푸드 베이스 수프. 

 

 

이 집의 숨은 매력은 디저트에 있었는데, 코스에 포함된 디저트가 너무 맛있었음~ :)

같이 간 사람들의 디저트도 조금씩 맛볼 수 있었는데, 디저트만 먹으러 또 가고 싶을 정도로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었다는...

 

 

 

우리나라 가격으로 1인당 5만원 - 6만원 정도로 코스요리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와인 셀렉션도 꽤 바람직하다.  누군가와 조금은 특별한 하루 보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 :)

TMI 이지만 계산하면서 직원 말로는 투자자 중 한명이 한국 사람이라고 얘기해 줬다. 우리가 한국 사람이어서 얘기해 주고 싶었나 봄. :) :) 

위치는 쿠알라룸푸르 시내 KL tower 근처 맛집 거리에 있음. 2OX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곳이다.



댓글